기사상세페이지

예술학교만의 차별화된 교수-학습법 개발

기사입력 2015.07.03 14:4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4359021069012.jpg
    <한국예술종합학교는 71일 석관동캠퍼스 본관에서 김봉렬 총장을 비롯 각 원 교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수학습지원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한국예술종합학교(총장 김봉렬)71() 오후 3시 석관동 캠퍼스 본관 M510호에서 교수학습지원센터 개소식을 개최하였다.

        민경찬 교학처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날 개소식은 김봉렬 총장의 축사, 현판 제막식, 고사, 다과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개소식에는 총장과 교학처장을 비롯하여 교직원 50여 명이 참석하여 교수학습지원센터의 새로운 앞날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인사말을 통해 민경찬 교학처장은 “2015년은 도전과 변화가 요구되는 대학교육의 흐름에 발맞춰 새롭게 도약하는 시점으로, 교수학습지원센터가 교수지원을 시작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예술교육의 선도적인 지원부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봉렬 총장은 교수학습지원센터가 국립예술학교로서의 차별화된 교수-학습지원을 통해 대내외적인 예술교육실천에 기여하고자 하는 대학의 의지가 반영된 것이며, 참여하는 이들에게 깊이 있는 성찰, 그리고 창조적인 사고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지도록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 총장은 이어 자리에 모인 센터 관계자, 교수, 직원들에게 예술교육의 지평을 넓히는 교수-학습을 함께 구상하고 지혜를 모으는 작업이 계속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교수학습지원센터는 20152학기 교수지원프로그램 신임교원 워크숍, 원별 교수 집담회, 교원Q&A를 시작으로 사업을 수행한다.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yilove3410@h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