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윤재영 의원, 수지 상현2동 ‘숲속마을 문화의 거리’ 지정 추진 위한 소통 정담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윤재영 의원, 수지 상현2동 ‘숲속마을 문화의 거리’ 지정 추진 위한 소통 정담회 개최

6.jpg

경기도의회 윤재영 의원 주민들 건의 및 애로사항 청취


(국민문화신문) 구명석 기자=경기도의회 윤재영 의원(국민의힘, 용인10)은 지난 15일 경기도의회 용인상담소에서 수지구 상현2동 숲속마을 주민들의 건의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문화의 거리 지정 추진을 위한 소통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정담회에는 문화의 거리 지정 및 구체적 조성방안, 주차장 확보, 지역상권 활성화 등 숲속마을 주요 건의사항에 대해 지역주민과 숲속마을발전협의회 측의 의견을 듣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용인시 관광과장과 팀장을 비롯해 숲속마을발전협의회장, 상가연합회 및 주민 등 6명이 참석했다.


윤재영 의원은 “문화의 거리 지정을 위해 주차난 해소 및 상권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여 금년 하반기에 추진 계획 중이다”라는 뜻을 밝혔고아울러 “문화의 거리가 지정되면 시민과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지역경제 및 관광 활성화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숲속마을발전협의회장은 “15년여 동안 낙후된 도시의 미관 상태를 새롭게 디자인하여 특화거리 및 문화거리로 지정되는 데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윤 의원은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충분히 소통하여 향후 문제점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해서 관심을 두고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정책 마련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