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소리, ‘밤에 피는 꽃’ 출연! 석재이 役 활약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정소리, ‘밤에 피는 꽃’ 출연! 석재이 役 활약

정소리_사람엔터테인먼트_제공_2.jpg

배우 정소리가 MBC ‘밤에 피는 꽃’에 출연한다.  사진 = 사람엔터테인먼트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3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소리가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 출연한다”라고 전했다. 드라마 ‘밤에 피는 꽃’(기획 남궁성우/연출 장태유, 최정인, 이창우/극본 이샘, 정명인/제작 베이스스토리, 필름그리다, 

 

사람엔터테인먼트)은 밤이 되면 담을 넘는 15년 차 수절과부 여화(이하늬 분)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갓벽남 종사관 수호(이종원 분)의 담 넘고 선 넘는 아슬아슬 코믹 액션 사극.

 

정소리는 극 중 사대문 최고 가문의 영애이자 여화의 시누이인 석재이 역을 맡았다. 재이는 자신의 오라버니를 죽게 만든 것이 새언니 여화라고 여겨 늘 그를 못마땅하게 생각하는 인물이다. 정소리는 새침하고 얄미운 시누이 재이를 능청스럽게 그려내며 극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공작’으로 데뷔한 정소리는 Apple TV+ ‘파친코’, 넷플릭스 영화 ‘카터’ 등에 출연하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특히, 최근 종영한 U+모바일tv 오리지널 시리즈 ‘밤이 되었습니다’에서는 친구들을 선동해 마피아 게임을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이끄는 ‘김소미’로 분해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매 작품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배우 정소리가 ‘밤에 피는 꽃’에서는 또 어떤 활약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배우 정소리가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밤이 피는 꽃’은 12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