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X형사’ 박지현, 수사덕후 ‘이강현’ 걸크러시 폭발 첫 스틸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벌X형사’ 박지현, 수사덕후 ‘이강현’ 걸크러시 폭발 첫 스틸 공개

1.png

재벌X형사’ 박지현. 사진 제공: SBS '재벌X형사'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마이데몬'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SBS '재벌X형사''(극본 김바다/연출 김재홍/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이엔엠, 비에이 엔터테인먼트)는 철부지 재벌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FLEX 수사기. '열혈사제', '천원짜리 변호사', '모범택시' 시리즈, '원 더 우먼' 등 익살스러운 캐릭터플레이와 호쾌한 권선징악 서사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믿고 보는 사이다 세계관을 구축해 온 SBS 금토 유니버스가 2024년에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가운데 '재벌X형사' 측이 21일, 극 중 '이강현'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꾀하는 배우 박지현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강현은 수사하는 게 제일 좋은 '수사덕후'이자 강력계 역사상 최초의 여성 팀장이다.

 

공개된 스틸 속 박지현은 이미 강력반 형사에 완벽히 녹아 든 모습. 보이시한 캐주얼 복장과 자연스레 흐트러진 커트 헤어, 예리하게 빛나는 눈빛과 시원시원한 미소에서 걸크러시 매력이 폭발한다. 또한 각 잡힌 정복 차림으로 언론브리핑에 나선 박지현의 모습에서는 묵직한 카리스마까지 느껴진다. 이처럼 전작에서 보여준 우아하고 고상한 이미지는 떠오르지 않을 정도로, ‘이강현’에 완전히 스며든 모습을 통해 그의 캐릭터 소화력과 연기 스펙트럼을 짐작할 수 있다. 이에 '이강현'을 통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박지현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극 중 박지현은 경찰이라는 자부심과 투철한 사명감을 바탕으로 강력 1팀을 이끌고 있는 와중에 '철부지 재벌 3세' 안보현(진이수 역)이라는 골칫덩이가 낙하산으로 떨어지는 날벼락을 맞는다. 더욱이 수사의 정석을 보여주는 그가 생각지도 못한 방식으로 사건을 해결해버리는 안보현의 페이스에 말리기 시작하며 대 환장의 파트너십이 펼쳐질 예정. 이처럼 극과 극의 수사 방식과 성향을 지닌 두 사람이 빚어낼 앙숙 케미와 익살스러운 티키타카에 기대가 싹튼다. 뿐만 아니라 안보현과 박지현이 앞서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 동반 출연하며 검증된 호흡을 자랑한 바 있는 만큼, 두 사람이 만들어낼 시너지에도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2024년 SBS 금토 사이다 유니버스의 야심찬 신작 '재벌X형사'는 '마이네임'을 집필한 김바다 작가와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악귀'를 공동 연출한 김재홍 감독이 호흡을 맞추고, '대세 배우' 안보현과 박지현이 주연으로 가세해 위트와 텐션이 살아있는 코믹 액션 수사물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2024년 1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