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Monuments: Beyond The Star> 공개 전 폭발적 반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문화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 공개 전 폭발적 반응

img_steal1_cplan_1701415602.jpg

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 출처: 빅히트 뮤직/HYBE


(국민문화신문) 유한나 기자 =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방탄소년단은 찬란했던 첫 번째 챕터를 마무리하고 두 번째 챕터에 돌입해 다시 한번 완전체로 무대에 설 그날을 기다리고 있다.

 

그리고 12월 20일(수),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를 앞둔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를 통해 지난 10년의 여정이 총망라된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방탄소년단의 치열했던 연습생 시절부터 ‘21세기 팝 아이콘’이 되기까지, 지난날의 모든 기록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방탄소년단의 눈부신 성과들과 전 세계 관중들을 열광시킨 공연들까지 담겨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콘텐츠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수많은 고뇌와 도전 속 진솔한 이야기와 일상이 담긴 #솔직 인터뷰

방탄소년단의 다채롭고도 솔직한 모습들을 예고하는 이번 다큐멘터리에는 이들의 드라마틱 하고 영광스러운 순간들 너머, 멤버 각자의 슬럼프와 팬데믹 상황 속 당시의 심경이 담긴 진솔한 인터뷰가 담겼다. 

 

특히, 아무도 가보지 못한 곳을 향한 방탄소년단만의 도전과 성과들을 돌아보며 RM은 “전 세계의 많은 진심을 끌어냈다는 그 점이 저희가 역사에 남아야 되는 단 하나의 이유”라 전해, 그들의 특별한 여정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더불어, 방탄소년단을 오랫동안 곁에서 지켜봐 온 이들의 인터뷰를 비롯해, 멤버들의 평범한 일상의 모습들을 기록했다. 각자 멤버의 집에서의 편한 모습과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두 번째 챕터로 향하는 7인 7색 멤버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연말연시를 맞이한 디즈니+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는 아무도 가보지 못한 곳. 그곳에 도착하기까지 10년의 여정. 삶의 의미와 목표를 찾기 위해 달리는 일곱 멤버의 일상과 속마음을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로 연말연시를 맞이한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은 “역시 걸어 다니는 역사”, “크리스마스 선물 이미 받았다” 등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찾아오는 이번 다큐멘터리 시리즈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벌써 벅차다”, “이건 맨눈으로 볼 수 없다. 휴지 한 갑 다 쓴다” 와 같은 방탄소년단을 향한 진심이 묻어나는 감동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처럼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연말을 보낼 수 있는 놓쳐서는 안 될 단 하나의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는 12월 20일(수) 오직 디즈니+에서만 단독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