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한 청·바·지 멘토 활동 평가회의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한 청·바·지 멘토 활동 평가회의 진행

성인 10명 멘토 모집해 청소년들에게 멘토 활동 지원하는 프로그램


[크기변환]사본 -2023년 청바지(청소년의 바람 지킴이) 보도자료.jpg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5일 어려움에 처해 있는 청소년들에게 정서적지지 및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한 2023년 청··(청소년의 바람 지킴이) 멘토 활동 평가회의를 진행했다.

 

··지 멘토 활동은 관내 대학 재학 중 또는 기타 청소년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지도 경험이 있는 성인 10명을 멘토로 모집하여 어려움이 있는 청소년들에게 멘토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활동 평가회의를 통해 멘토 활동에 대한 활동 현황 보고와 발전 방향등을 논의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멘토 활동 지원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계기가 되었다.

 

활동 평가회의에 참석한 멘토 고영신 선생님은청소년들과 만나는 시간을 통해 나 자신을 발견하고 타인에게 의지가 될 수 있는 상황을 경험하여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용인시 청소년미래재단은 용인시가 출연한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유림·신갈·수지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 등 8개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보호·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용인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031-324-9300 또는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