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예술과학대 『경기도 평생배움대학 2030 빛나G 캠퍼스』 제1기 졸업식 성황리에 마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용인예술과학대 『경기도 평생배움대학 2030 빛나G 캠퍼스』 제1기 졸업식 성황리에 마쳐


91647_98679_4732.jpg

 

(국민문화신문) 구명석 기자=용인예술과학대학교(총장 최성식) 평생교육원(원장 곽규훈)은 지난 1114일에 경기도에서 지원하는 경기도 평생배움대학 2030 빛나G 캠퍼스 프로그램1기 졸업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용인예술과학대는 2023년 경기도에서 지원하는 경기도 평생배움대학 빛나G 캠퍼스 사업에 선정되어, 유튜브 크리에이터 골프장 ESG 환경 구축 육아+아동미술전문지도자재테크 제과제빵 5과정을 운영하였다.

 

특히, 수강생들이 졸업가운을 입고, 같이 수업한 교수 및 멘토들과 함께 사진촬영도 하고 소회를 나누는 시간을 가져 의의를 더했다.

 

이번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에게는 경기도지사 명의의 명예도민학위증이 발급될 예정이다.

 

제과제빵 과정에 참여한 수강생은 진로탐색에 대한 어려움이 많았는데 실질적인 교육과 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 방향성을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었다"라며 "이런 뜻 깊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용인예술과학대 곽규훈 평생교육원장은 경기도 청년세대들의 니즈를 반영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안전하고 무사히 마쳐서 성공적이다라면서, “2030 빛나G 용인예술과학대 캠퍼스가 여기서 끝나지 않고, 앞으로도 대학만의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경기도의 포용적 혁신 성장에 이바지하겠다라고 강조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