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 '썸머 스틸' 7종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TV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 '썸머 스틸' 7종 공개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는 팬데믹 이후 긴 기다림 끝에 생애 첫 월드투어를 하게 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팬들의 가슴 벅찬 순간 그리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 잊지 못할 지난 여름날의 기록을 담은 다큐멘터리 스페셜.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에서 7월 28일(금) 단독 공개를 확정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잊지 못할 지난 여름날의 순간들을 포착한 ‘썸머 스틸’ 7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생애 첫 월드투어 무대에 오른 가슴 벅찬 순간들과, 이들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무대 위의 생생한 순간들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다양한 콘셉트를 능숙하게 소화하며 뜨거운 열정을 뿜어내고 있는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다섯 멤버들의 모습은 왜 이들이 ‘무대 맛집’이란 별명을 얻게 됐는지 독보적 에너지의 라이브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실감케 한다.

  

특히, ‘썸머 스틸’ 속 공연들은 팬데믹 기간 팬들을 만날 수 없어 계절을 잃어버린 채 연습에만 매진했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마침내 전 세계 팬들과 처음으로 함께한 순간들이라 더욱 뜻깊다. 이처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잊지 못할 지난여름의 찬란한 순간들, 그리고 앞으로 만들어갈 내일의 이야기를 예고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스페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는 7월 28일(금)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