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더 라스트 맨 스탠딩, 연말연시는 슈퍼주니어와 함께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TV

슈퍼주니어 더 라스트 맨 스탠딩, 연말연시는 슈퍼주니어와 함께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슈퍼주니어로 가득한 연말연시다. 2022년 한 해 동안 솔로 앨범, 예능,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온 슈퍼주니어가 <슈퍼주니어: 더 라스트 맨 스탠딩>으로 2023년의 시작을 예고한 것

 

먼저 슈퍼주니어는 2022년 활동의 대미를 장식하는 정규 11집 Vol.2 ‘The Road: Celebration’을 발매, 슈퍼주니어만의 겨울 감성을 전하며 따뜻한 연말을 채워 나가고 있다.

 

발매 하루 만에 전 세계 2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한 한류 파워를 증명했으며, 앨범 발매를 기념해 완전체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 18년차 그룹의 저력을 입증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또한 지난 7월 서울에서 출발해 방콕, 싱가포르,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홍콩, 대만, 마닐라에 이어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9 : 로드’의 감동과 전율을 이어갈 예정이다.

 

그리고 2023년은 <슈퍼주니어: 더 라스트 맨 스탠딩>으로 새해를 연다. <슈퍼주니어: 더 라스트 맨 스탠딩>은 치열했던 연습생 시절부터, 한 번도 본 적 없는 초대형 프로젝트 그룹 ‘슈퍼주니어 05’로의 시작을 거쳐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슈퍼주니어의 탄생과 데뷔 이야기를 가감없이 담아냈다.

 

글로벌 대표 아이돌 슈퍼주니어가 오늘 날에 이르기까지, 멤버들이 직접 털어놓는 솔직한 이야기는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하며 2023년의 시작을 행복하게 할 것이다.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단 한 번도 세상에 꺼내지 않았던 진짜 이야기를 담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슈퍼주니어: 더 라스트 맨 스탠딩>은 1월 18일(수) 2편의 에피소드가 오직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