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경영자와 문화예술의 만남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경영자와 문화예술의 만남

14247591353202.png
 

한국예술종합학교(총장 김봉렬)는 최고경영자 문화예술과정인 CAP(Culture & Arts Program for CEO) 1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최고경영자 문화예술과정(CAP)2003년 국내 최초 CEO를 대상으로 개설된 문화예술교육과정이다. CAP은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로 창조적인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프로그램으로 입체적이고 다양한 접근을 통해 감성경영 마인드와 문화적 힐링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CAP 14기에는 김봉렬 총장을 비롯하여 김남윤, 이성주, 김영미, 박재동, 김용걸, 안숙선 등 우리나라 문화예술계를 대표하는 최고의 권위자들이 강사로 참여하며, 실기체험 중심의 교과 과정으로 운영된다.

 

교과과정 외에도 한국예술종합학교 CAP과정의 자랑이라 할 수 있는 예술활동반을 운영하여 사진반, 성악반, 무용반, 미술반 등 관심있는 분야를 좀 더 심도있게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예술활동반은 각 분야의 권위있는 예술가인 한예종 지도교수와 함께 진행되며, 활동반 수료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직접 무대 위에서 보여주고 전시하는 등 수강생들의 잠재된 감성을 극대화시켜주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6월중에는 그리스로의 문화예술탐방을 통해 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단순방문이 아닌 전문지식에의 향상과 더불어 보다 새롭고 창조적인 시각을 키울 수 있는 안목을 높이는 기회도 마련된다.

 

2015CAP 14기 과정은 323일부터 119일까지 총 24주간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대기업 이사급 이상, 정부 주요기관 고위공무원, 전문직 종사자 혹은 이에 준하는 자격을 갖춘 사회지도자로 모집인원은 60명 내외다. 지원서 접수는 227()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문화예술교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02)746-9275~7.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