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경기 4골 2도움' 손흥민, EPL 10월의 선수 후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3경기 4골 2도움' 손흥민, EPL 10월의 선수 후보

 

 

 

 


1.GIF

EPL 10월의 선수 후보

지난달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세 경기에서 42도움을 몰아친 손흥민(28·토트넘)'EPL 10월의 선수'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EPL6(이하 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EA스포츠 10월의 선수' 후보 8명을 발표했다.

지난달 토트넘이 정규리그에서 치른 세 경기에서 모두 득점포를 가동한 손흥민도 후보에 포함됐다.

손흥민은 지난달 5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에서 멀티 골과 도움 1개를 기록하고 19일 웨스트햄전에서 11도움, 27일 번리전에서 결승 골을 작성하는 등 물오른 골 감각을 과시했다.

이번 시즌 정규리그 7경기에서 8(2도움)을 넣어 도미닉 칼버트-르윈(에버턴)과 함께 리그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다.

손흥민의 '단짝' 해리 케인(토트넘)도 나란히 후보에 올랐다. 케인 역시 지난달 세 경기에 출전해 43도움을 기록했다.

이들과 함께 체 애덤스(사우샘프턴), 코너 코디(울버햄프턴), 파블로 포르날스(웨스트햄), 잭 그릴리시(애스턴 빌라), 치아구 시우바(첼시), 카일 워커(맨체스터 시티)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은 20169월과 20174'EPL 이달의 선수'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에도 수상의 영예를 안으면 세 번째로 이달의 선수상을 받게 된다.

'이달의 선수' 팬 투표는 영국 현지 시각으로 9일 오후 6시에 마감된다.

팬 투표와 함께 EPL 20개 구단 주장과 전문가 투표를 종합해 수상자를 가린다.

사진출처 : EPL 인스타그램 캡처.연합뉴스  . 기사발신지 : 연합뉴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