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보영, 매거진 ‘보그 코리아’ 화보 공개! 과감한 핫핑크 셋업에 단아한 기존 이미지를 뒤엎은 파격적인 노출로 눈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배우 이보영, 매거진 ‘보그 코리아’ 화보 공개! 과감한 핫핑크 셋업에 단아한 기존 이미지를 뒤엎은 파격적인 노출로 눈길

[크기변환]이보영00.jpg

배우 이보영. 사진=보그 코리아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배우 이보영이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파격적인 화보 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화보 컷에서 이보영은 단아하고 우아한 기존 이미지를 뒤엎는 과감한 핫핑크 셋업에 시스루 이너를 매치해 데뷔이래 가장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블랙 자켓과 아이보리 실크 원피스에 캐주얼한 캡모자를 매치해 앞선 스타일과 상반되는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시도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한다.

 

최초의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내용의 JTBC ‘대행사’ 촬영에 한창인 이보영. 복귀에 앞서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이렇게 세고 독한 캐릭터는 처음이다. 캐릭터 자체에 꽂혀 너무 재밌게 촬영중이다”고 밝히며 차기작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켜 그녀가 선보일 캐릭터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보영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보그 코리아’ 10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