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로 인한 종말! 인류를 구하기 위한 마지막 작전, <제미나이: 지구 최후의 날>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TV

바이러스로 인한 종말! 인류를 구하기 위한 마지막 작전, <제미나이: 지구 최후의 날>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지구의 종말을 다룬 영화가 우리를 찾아온다. <제미나이: 지구 최후의 날>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새로운 행성을 찾은 비행 멤버들에게 시작되는 알 수 없는 존재의 공격을 다룬 SF 스릴러로, 이 영화에서는 식물을 파괴하는 치명적인 바이러스로 인해 지구는 종말 위기에 처한다.

 

식물이 사라지며 생태계가 무너지고, 지구에 있는 산소는 점점 감소해 결국 인류는 생존할 수 없게 된다. 바이러스로 인해 종말이 오는 이야기는 이제 더 이상 상상 속에서만 존재하는 가정이 아니다.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코로나를 겪으며 바이러스는 누구나 선명히 경험할 수 있는 실질적 공포로 떠올랐다.

 

<제미나이: 지구 최후의 날> 역시 극단의 바이러스가 어떻게 인류를 파괴하고 종말을 가져오는지를 보여주며 모두가 느낄 수 있는 실제적인 공포를 불러일으킨다. 이러한 공포는 종말을 막기 위해 우주로 나선 인물들의 상황에 더욱 몰입하도록 만든다.

 

인류를 구하기 위한 마지막 미션을 맡은 이들은 새로운 행성을 찾아 우주로 향한다. 그 뒤로 펼쳐지는 사건들은 우주와 우주선을 배경으로 미래 기술과 드넓은 우주를 묘사하며 거대한 스케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우주의 시간과 공간을 다루는 독특한 개념은 예상치 못한 전개를 이끌어내며 극에 더욱 빠져들게 만든다.

    

이를 구현하는 특수효과 기술은 미래의 우주라는 비현실적인 공간에 현실감과 실재감을 더해 작품에 몰두하도록 한다.<제미나이: 지구 최후의 날>은 6월 9일 관객들을 찾아, 놀라운 기술력과 흥미로운 전개로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화면 캡처 2022-06-07 144902.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