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국민의힘 김상수 용인특례시 시의원 예비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기사입력 2022.05.15 23:3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IMG_0723.JPG

    국민의힘 용인특례시 시의원 가 선거구(역북, 삼가, 유림, 포곡, 모현) 김상수 후보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국민의힘 용인특례시 시의원 가 선거구(역북, 삼가, 유림, 포곡, 모현) 김상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5월 14일(토) 오후 2시에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보라 빌딩 3층에서 진행되었다.

    1.jpg

    국민의힘 용인특례시 시의원 가 선거구 김상수 후보 선거 사무소 개소식 참가자 (좌로부터) 좌1국민의힘 용인정 당협위원장 김범수, 좌4 국민의힘 용인특례시 시장 후보 이상일, 좌5 전 용인특례시 시장 이정문, 좌6 김상수 후보

     

    이날 개소식에는 국민의힘 용인특례시 시장 후보 이상일, 국민의힘 용인정 당협위원장 김범수, 전 용인특례시 시장 이정문, 국민의힘 용인 제1선거구 후보 이영희, 그리고 시/도의원 후보들과 많은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김 후보는 동원대학교 겸임 조교수로 재직했으며, 강남대학교 일반대학원 유아교육전공 박사과정을 졸업 했으며 용인시 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을 역임했다.

     

    김 후보는 2014. 6.4 지방선거 용인시 의회 비례대표 의원 당선되면서 정치를 시작했다. 이후 지난 선거에서 재선에 성공하여 재선 의원으로 활동을 펼쳤으며, 제8대 후반기에 부의장으로 당선되어 용인특례시 의회를 이끌게 되었다.

     

    김 후보는 용인 YMCA가 주최한 '2021년 제8대 용인 시의회 지방의원 매니패스토 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유운리 악취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해 노력한 결과 악취가 문제가 90% 해결되어 주민들께 표창을 받기도 하였다. 지역 현안이 된 고림 지구 내 고유 초·고유 중 설립 계획안이 교육부 중앙투자심사를 통과하도록 힘 섰으며, 용인 모현면 일산 3리 숙원사업인 도시계획도로 개설사업을 조기에 추진한 공로로 일산 3리 마을 주민들의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받기도 하였다.

     

    김 후보는 처인 지역의 숙원사업들을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공약에 반영토록 노력하였다. 경강선 연장(광주~용인~동탄) 사업 조기 착공 추진, 마평~모현 국도대체 우회 도로 조기 건설 추진, 국지도 57번(용인 와우정사~사암 삼거리). 82번(화성 장지~용인 남사) 조기 건설 추진 등이다.

     

    김상수 후보는 “처인이 용인 중심이 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여러분의 성원과 응원 덕분에 힘이 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처인이 용인 중심되는 그날까지 발로 뛰는 시의원 김상수 경험과 실천으로 약속을 지키는 시의원 김상수에게 여러분의 긍정의 힘과 시간을 함께해 주신다면 영광스럽고 큰 힘이 되겠습니다.”라고 했다.

    280524262_1179069575966596_5035231246421628576_n.jpg

    국민의힘 용인특례시 시의원 가 선거구(역북, 삼가, 유림, 포곡, 모현) 김상수 후보 지지자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