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현재는 아름다워> 최예빈, 파티셰 꿈꾸는 청춘 ‘나유나’ 왔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문화

KBS2 <현재는 아름다워> 최예빈, 파티셰 꿈꾸는 청춘 ‘나유나’ 왔다.

화면 캡처 2022-04-01 205425.png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현재는 아름다워’ 최예빈이 안방극장 저격을 예고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李가네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배우 최예빈은 극중 파티셰를 꿈꾸는 청춘이자 계약으로 맺어진 발칙한 관계인 이가네 막내, 수재(서범준 분)와 커플로 분해 남다른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사랑스러운 막내 커플이자 풋풋하고 청량한 나유나 캐릭터로 매력을 발산할 그녀는 공개된 포스터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에서부터 한껏 러블리하고 귀여운 면모를 드러내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청초한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은 물론, 시종일관 화사한 미소를 보이고 있는 최예빈은 파스텔 톤의 의상을 찰떡으로 소화하며 상큼한 모습으로 프레임을 가득 채우고 있는 것.

 

실제 포스터 촬영 당시에도 활기찬 에너지와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애교로 막둥이의 몫을 톡톡히 해내며 선배 배우들의 예쁨을 독차지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새로운 캐릭터 변신과 더불어 아슬아슬하고 설렘 가득한 케미로 찾아올 최예빈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내일(2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