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운 우리 새끼] ‘애교 만점’ 정은지, 솔직 + 털털 입담에 母벤져스 ‘엄마 미소’ 大 폭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애교 만점’ 정은지, 솔직 + 털털 입담에 母벤져스 ‘엄마 미소’ 大 폭발

화면 캡처 2022-01-30 070823.png

배우 정은지. 사진 : SBS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드라마 ‘술꾼 도시 여자들’에서 리얼한 ‘술꾼’ 연기로 화제를 모은 정은지가 출연해 母벤져스의 '맘심'을 저격한다.

 

이날, 정은지는 ‘술꾼 도시 여자들’의 애주가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실제 주량에 대해 “3~4병 밖에 못 마신다(?)” 며 겸손한 대답을 내놓아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천하의 신동엽을 기절 시키겠다며 도전장을 내밀었던 일화부터 연예계 대표 주당 김희철을 향해 “주량이 세지 않더라”며 찐 애주가다운 면모를 방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자취 5년차인 정은지는 “집안일은 생각만 해도 한숨이 나온다” 며 털털美 넘치는 반전 일상도 털어놓았다. 청소 대신 ‘청소거리를 안 만든다’는 그녀는 최대한 움직이지 않기 위해 “소파와 물아일체(?)로 생활한다“며 엉뚱한 해결책을 공개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한편, 녹화 내내 통통 튀는 에너지로 母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정은지는 최근 개발했다는 애교 만점 개인기까지 선보여 ‘엄마 미소’ 를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미우새’ 아들들 사이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꼽아 어머니들을 더욱 심쿵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솔직 털털한 입담을 방출해 모두를 ‘정은지 사랑꾼’으로 만들어버린 그녀의 매력은 오는 30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