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한 사람만’ 박수영(레드벨벳 조이), 강렬한 핫핑크 드레스 장착하고 ‘분위기 압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한 사람만’ 박수영(레드벨벳 조이), 강렬한 핫핑크 드레스 장착하고 ‘분위기 압도’

star_61dcfd37b6203.jpgstar_61dcfd3775f33.jpg

화려한 파티룩과 상반되는 쓸쓸한 표정으로 궁금증 자극.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한 사람만’ 박수영(레드벨벳 조이,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화려한 파티룩으로 무결점 미모를 한껏 드러냈다.

 

박수영은 JTBC 드라마 ‘한 사람만’(극본 문정민 연출 오현종 제작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에서 ‘성미도’ 역으로 열연, 한없이 솔직한 직진 매력에 자신만의 사랑스러움을 더해 캐릭터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속 박수영은 그 어느 때 보다 압도적인 비주얼의 핫핑크 드레스를 장착하고 등장, 혼자일 땐 쓸쓸해 보이면서도 사람들 앞에선 생기 넘치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각 상황에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을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박수영은 지난주 방송에서 구지표(한규원 분)에게 고백을 받고 행복해하는 것도 잠시 살인 사건 관련 수사망이 점점 좁혀오자 불안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통해 상반된 ‘성미도’의 감정을 실감 나게 표현,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인 만큼 금일 방송에서 이어질 활약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JTBC 새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극본 문정민 연출 오현종 제작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에서 박수영은 시한부 선고를 받은 SNS 인플루언서 '성미도' 역을 맡았다. 지금까지 공개된 이미지와 영상을 보면, 미도는 무척이나 화려하다. 겉보기엔 성공한 사업가 같다. 죽음을 앞뒀다는 사실은 전혀 눈치채기 어렵다.

 

하지만 박수영은 그녀의 화려함보단, 상처와 외로움을 먼저 봤다. "사실 어렸을 적 상처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끊임없이 외로움과 싸우는 인물"이라고 미도를 설명한 그녀는 "밝은 외향에 가려진 아픔이 진실되게 느껴져 마음이 쓰였다"고 했다. 그렇게 '애정'하게 된 그녀를 꼭 연기해보고 싶었다.

    

그 애정을 캐릭터 연구에 오롯이 쏟았다. "솔직한 성격 탓에 감정 표현도 확실하며, 까칠해 보이지만 마음만은 누구보다 순수한 반전 매력"은 톡톡 튀는 목소리 톤에 담았다. 인플루언서인만큼 화려한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에 신경도 많이 썼다. 누구에게나 '죽음'은 두려운 단어다. 하지만 "하루하루,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지금의 시간을 즐기자"는 미도의 마인드를 내적으로나, 외적으로나 설득력있게 표현하는 것이 박수영의 목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