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민 전 야구선수, 아내와 어려움 겪는 이웃들 위한 선행 실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석민 전 야구선수, 아내와 어려움 겪는 이웃들 위한 선행 실천

용인지역자활센터에 5000만 원 상당의 KF-94 방역용 마스크 기탁

 

[크기변환]사본 -211221_윤석민 전 야구선수, 5000만원 상당 KF-94 마스크 기탁_사진(3).jpg

윤석민 전 야구선수가 21일 용인지역자활센터에서 5000만원 상당 KF-94 마스크를 기탁했다.(사진제공=용인시)

    

(국민문화신문=구명석 기자)전 야구 국가대표 선수 출신 방송인 윤석민이 아내와 함께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21일 용인시 용인지역자활센터에 5000만 원 상당의 KF-94 방역용 마스크 5400매를 기탁했다.

 

이날 윤석민은 유튜브 채널 '수현의 맛'을 운영하는 아내 김수현과 함께 용인지역자활센터에서 열린 기탁식에 참석했다.

 

그는 "용인에 함께 살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돕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어 아내 김수현은 "현재 준비 중인 사업과 연계해 내년에는 혼자 계신 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먹거리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혀 훈훈함을 더했다.

 

용인시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나눔을 해준 윤석민 선수, 김수현 씨,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등 모든 분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시는 취약계층을 돌보는 일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화답했다.

 

이밖에도 윤석민은 2021년 자신의 은퇴식에 앞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본부에 마스크 5만 장을 기부했다. 202110월에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프로암 이벤트 대회 상금 중 일부를 기부하는 등 취약계층에 대한 꾸준한 온정의 손길을 펼쳐오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