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담 주연 영화 <특송> 내년 1월 12일 개봉 확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문화

박소담 주연 영화 <특송> 내년 1월 12일 개봉 확정

(국민문화신문) 유한나= 짜릿한 액션 쾌감과 폭발적인 아드레날린을 선사할 영화 <특송>이 2022년 1월 12일 개봉 확정을 짓고 긴박한 분위기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특송>은 성공률 100%의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가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다.

 

“반품 불가 특송에 모든 것을 걸었다”라는 카피로 궁금증을 자극하는 <특송> 메인 포스터는 성공률 100%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박소담)와 깡패로 투잡 뛰는 극악무도한 경찰 ‘경필’(송새벽)의 숨 막히는 추격전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파워풀한 모습으로 거침없이 핸들을 돌리는 ‘은하’의 모습은 그녀가 선보일 박진감 넘치는 액션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여기에 ‘은하’와 그녀가 맡은 반품 불가 인간 수하물 ‘서원’(정현준)을 추격하기 위해 차량 앞을 막아선 ‘경필’의 악랄한 모습은 한 치의 양보도 없이 쫓고 쫓기는 이들의 전개가 어떻게 펼쳐질지 호기심을 높인다.

 

스피디하고 일촉즉발의 긴장감이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특송>은 액션 본능을 자극하는 장르적 쾌감을 선사하며 2022년 새해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짜릿한 긴장감과 배우들의 폭발적인 시너지로 기대를 높이는 범죄 오락 액션 무비 <특송>은 2022년 1월 12일 개봉한다.

 

한편, 영화 <특송>의 주연배우 박소담은 최근 갑상선 유두암 진단을 받아 수술 후 회복에 집중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1639358117215.89.jpg

출처: CJENM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