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오세훈, ‘설렘 유발 비주얼’ 담긴 사진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소식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오세훈, ‘설렘 유발 비주얼’ 담긴 사진 공개

지금1.GIF

오세훈(엑소 세훈,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연기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오세훈은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삼화네트웍스, UAA)에서 패션 회사 ‘더 원’ 오너의 아들이자 낙하산으로 입사한 ‘황치형’ 역으로 출연해 솔직하면서도 쾌활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중이다.

지금2.GIF

사진 속 오세훈은 캐릭터에 몰입해 고뇌하는 표정과 회의에 한껏 집중한 태도로 이목을 끄는 것은 물론 보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유발하는 완벽한 비주얼로 ‘황치형’으로서 보여줄 연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지난주 방송에서 ‘황치형’은 일에 줄곧 관심 없다던 말과는 달리 팀의 프로젝트를 위해 인플루언서 혜린(유라 분)을 직접 섭외하고, 디자인을 빼돌린 스파이를 찾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등 서서히 열정을 불태우는 모습을 보여줘 그가 가진 본심이 무엇인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처럼 ‘황치형’을 연기한 오세훈은 드라마 연기 첫 도전임에도 인물이 가진 특유의 자신감을 잘 살려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 펼쳐질 드라마 속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지금3.GIF

한편, 오세훈의 색다른 면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SBS에서 방송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