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딩 에그, 24일 거미 ‘그대 돌아오면’ 리메이크 음원 발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문화

스탠딩 에그, 24일 거미 ‘그대 돌아오면’ 리메이크 음원 발매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사= 감성 싱어송라이터 스탠딩 에그가 거미의 그대 돌아오면을 리메이크한 새 디지털 싱글 그대 돌아오면1124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

 

스탠딩 에그의 그대 돌아오면은 사운드리퍼블리카(대표 노건식, 김태윤)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리플라이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으로 10월 발매된 SOLE ()선물을 잇는 후속작이다.

 

스탠딩 에그가 재해석한 그대 돌아오면의 원곡은 2003년 거미의 데뷔 앨범 [Like Them]의 타이틀 곡으로 18년 만에 리메이크됐다. 또한 해당 곡은 최근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 배우 조정석이 거미의 명곡으로 인정하는 모습이 방영되면서 다시 한번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스탠딩 에그는 최근 가수 임영웅이 리메이크 해 화제가 된 오래된 노래’, 그리고 ‘Little Star’, ‘여름밤에 우린등 독보적인 감성의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감미로운 목소리와 특유의 잔잔한 감성을 더해 그대 돌아오면을 재해석했다.

 

편곡에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로 사랑받은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제이레빗의 넌 언제나를 편곡한 더 오(오동준) 작곡가가 참여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스탠딩 에그 버전 그대 돌아오면의 뮤직비디오에는 잔나비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나이트오프 ’, 브로콜리너마저 서른의 뮤직비디오 감독이자 특유의 색감과 연출로 사랑받고 있는 전용현 감독이 참여했으며, OCN, tvN 방영 드라마 다크홀의 조현호 역으로 사랑받은 배우 조지안과 볼빨간사춘기의 신곡 너는 내 세상이었어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 배우 박승은이 출연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와 동시에 글로벌 음원 유통사 사운드리퍼블리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1954300546_20211119145215_6111111367.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