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마인(Mine)> 정이서, 본래 성격 그대로 자기 것을 찾아가는 인물로 비춰지도록 노력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마인(Mine)> 정이서, 본래 성격 그대로 자기 것을 찾아가는 인물로 비춰지도록 노력해

tvN <마인(Mine)> 정이서, 일문일답 공개

주석 2021-06-03 140523.jpg

배우 정이서. 사진 출처: tvN


(국민문화신문) 정예원 기자= 여러 작품을 통해 천천히 자신의 얼굴을 알렸던 배우 정이서가 tvN <마인(Mine)>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배우 정이서는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극본 백미경, 연출 이나정)에서 효원家(가) 신입 메이드, 김유연을 연기하면서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에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김유연과 ‘마인(Mine)’을 향한 정이서의 생각을 일문일답으로 공개했다.

 

현재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이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주목받으며 자연스럽게 김유연 캐릭터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현재 기분이나 소감에 대한 질문에 정이서는 “많은 분들이 드라마를 봐주시면서 유연이라는 인물도 자연스럽게 주목 받게 된 것 같다. 사실 이렇게 많은 관심을 받다 보니, 감사하면서 신기하다. 제가 더 잘해야겠다는 다짐을 매일 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정이서는 김유연에 대한 자신의 생각도 털어놨다.

 

정이서는 “제가 바라본 김유연은 당차고 단단한 사람이다. 딱 ‘요즘 시대를 살아가는 친구’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아마 효원家(가) 입장에서는 이러한 유연이가 낯설게 느껴질 것 같다. 그러한 낯선 인물이 조금씩 균열을 만드니,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김유연을 연기하며 신경 쓴 부분이 있냐는 질문에 정이서는 “마냥 처연하고 불쌍해 보이지 않길 바랐다. 심지가 굳은 친구처럼 보이길 원했고, 할 말은 하는 친구처럼 보이길 바랐다. 그래서 낯선 환경에서 기가 죽어 있기 보다는 본래 성격 그대로 자기 것을 찾아가는 인물로 비춰지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또한, 정이서는 드라마 중반부를 달리고 있는 ‘마인(Mine)’의 후반부 관전 포인트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정이서는 “각 인물들마다 가지고 있는 서사들이 조금씩 풀리고 있는데, 그 흐름을 따라가다 보면 반전도 있고, 더 흥미로운 이야기들도 숨어있다. 끝까지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마인(Mine)’이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심을 품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정이서는 “이렇게 많은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고, 드라마 ‘마인(Mine)’도, 김유연도, 끝까지 응원 부탁드린다.”며 ‘마인(Mine)’을 시청하고 있는 시청자분들게 한마디를 남겼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은 매주 토,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앞으로 후반부에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이 어떤 식으로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