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안내] 제2회 명지대학교 광고 공모전 안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행사안내

[공모전 안내] 제2회 명지대학교 광고 공모전 안내

21. 4. 5.(월) ~ 5. 5.(수)

광고-포스터.jpg

 

2회 명지대학교 광고 공모전 안내

 

우리대학교 2021학년도 광고 공모전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하오니 많은 응모바랍니다.

 

1. 공모전 개요

 가공 모 명 2회 명지대학교 광고 공모전

 나공모기간 :‘21. 4. 5.() ~ 5. 5.()

 다참가자격 우리대학교 재학생 및 교직원

                 (개인 또는 4인 이내 팀, 1팀당 3점까지 접수가능)

 라주 최 대외협력·홍보팀

 

2. 공모내용

공모 취지

 가우리대학교를 대표할 수 있는 인쇄광고를 제작하여 브랜드 가치를 증진시키고 이미지 제고에 활용

 나우리대학교를 대표할 수 있는 광고를 학교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구성원이 직접 제작하여 친숙한 이미지 제공 및 브랜드화 실현

 다우리대학의 특성을 살리는 광고로 대학의 정체성 및 상징성 부여

 라.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유튜브)에 활용

 

중점 착안 사항

 가설립정신 구현 및 대학이념에 부합되는 내용

 나새로운 도약을 위한 University Identity의 상징성

 다우리 대학을 친숙하게 알릴 수 있는 내용

 라변화와 발전에 부합되는 내용

 마인재가 육성되어 온 명문 대학에 부합하는 내용

 

3. 공모일정

 가접수기간 : 2021.4.5()~5.5()

 나심 사 : 2021.5.6()~21()

 다입상발표 : 2021.5.28.(홈페이지 개시 및 개별통보

   ※ 공모결과 발표 일자는 변경될 수 있음.

 

4. 출품요건 및 제출양식

 가광고디자인 : 30cm * 21cm 또는 a4사이즈

 나. JPG 파일 및 원본 파일 제출(AI, PSD)

 

5. 심사기준 : 창의성심미성타당성활용성 등을 종합평가

 

6. 시상내역

 가상 장 총장상(대상우수상)수여

 나상 금 총 상금 300만원

   - 대상 150만원 * 1

   - 최우수상 50만원 * 2

   - 우수상 25만원 * 2

  ※ 시상규모 및 내역은 변동 가능


7. 응모절차 및 심사기준

 가공모방법 홈페이지에서 공모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제출

   ▶접수처 : k2hyuni@mju.ac.kr

 나공모작 제출물(2)

   ① 참가신청서 지정양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② 데이터 파일

    - 이미지를 저장한 파일(JPG, AI, PSD 파일 모두 제출)

      ※가로 210mm, 세로 300mm 또는 A4 / 300dpi 이상

   ③ 접수 시 파일명

      참가신청서01(홍길동).hwp, 광고파일02(홍길동).JPG, 광고파일03(홍길동).ai

 

유의사항

 가모든 공모 작품은 공모주제제출규격유의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함

 나. 1인당 출편 수에 제한은 없으나 동일 인 또는 동일 팀에 대하여 중복 시상하지 않음

 다제출된 공모작은 순수 창작된 것으로 일부 표절되었거나 기 발표 또는 타 공모전 수상작은 심사대상에서 제외

 라제출된 공모작의 저작권 분쟁에 따른 모든 문제는 공모자의 책임이며수상 이후라도 작품이 표절된 것으로 판명될 경우수상을 취소하고 상금 환수

     (이로 인한 손해 발생 시 손해배상 할 수 있음)

 마당선된 작품의 저작권 등 일체의 권리는 명지대학교에 귀속되며2차적 저작물로 변형하여 명지대학교가 홍보에 활용할 수 있음

 바응모작 중 심사기준에 부합된 작품이 없을 경우 당선작 전부 또는 일부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사입상되지 않은 공모작은 일절 반환하지 않음

 아명지대학교는 광고 공모전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출품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으며이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본 공모전에 응모할 수 없으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공모전 진행을 위해서만 사용된 후 즉시 폐기됨.

 

 

9. 문의처 : 대외협력 홍보팀(02-300-150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