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맛있는 녀석들' 300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소식] '맛있는 녀석들' 300회

1.jpg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300= 코미디TV20151월 방송을 시작한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300회를 맞았고 20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 300회 특집에서는 결방 없이 약 6년간 프로그램을 진행해 온 MC 4명을 위한 개근상 수여식이 진행된다.

제작진은 방송에서 "300주 동안 한결같은 먹방을 보여준 멤버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한다"는 내용의 표창장과 함께 60만원 상당의 깜짝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박명수 자기계발서 '남보다 나' 집필 = 코미디언 박명수가 자신의 어록을 담은 자기계발서 '남보다 나'를 집필한다.

 

2.jpg

 

 

박명수 자기계발서 '남보다 나' 집필

박명수는 '무한도전' 등 프로그램에서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늦었다'와 같은 명언을 쏟아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한국대필작가협회장인 임재균 대필작가와 함께 책을 집필하는 박명수의 모습은 이날 오후 530분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서 볼 수 있으며, 28일 오전 1130JTBC 채널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MBC-서울관광재단 공동 프로젝트 오마이걸 출격 = MBC와 서울관광재단이 공동으로 기획·제작하는 '서울 커넥츠 유(Seoul Connects U)'에 그룹 오마이걸, (여자)아이돌, 데이식스(DAY6)가 출연한다.

3.jpg

MBC-서울관광재단 공동 프로젝트 '서울 커넥츠 유(Seoul Connects U)’

 이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한국을 방문하지 못하는 관광객을 위해 서울의 다양한 관광지를 소개한다.


데이식스의 영케이·원필·도운 편은 23, 오마이걸의 아린·지호 편은 26, (여자)아이들의 미연·우기 편은 30일 서울관광재단 유튜브 채널 '비지트 서울(Visit Seoul) TV'MBC 디지털 스튜디오 채널 'M드로메다'를 통해 공개된다.'

조인성·유연석·차태현 소아환자 위한 후원 바자회 참여 = 배우 조인성, 유연석, 차태현 등이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소아 환자의 치료비 후원을 위한 '만나 바자회'에 참여했다.

 사진출처,기사발신지:연합뉴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