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문화신문 확장 및 이전 현판식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문화

국민문화신문 확장 및 이전 현판식 개최

11.GIF

광주 곤지암 국민문화신문 교육장 

 

(광주=국민문화신문) 최정수 기자 =10월 27일 오전 11:00에 국민문화신문 광주 곤지암 교육장에서 직원들과 신문사 논설 위원들과 함께 현판식을 가졌다. 국민문화신문은 2014년 06월 02일부터 인터넷신문으로 출발하였다.

 

국민문화신문사는 본사를 화성 제2동탄에서, 용인 시청 앞 센트럴코업 내에 이전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화성 제2동탄 본사는 지사로 운영될 예정이다. 금일 현판식을 가진 경기도 광주 교육장은, 광주 곤지암에 교육장을 두고, 앞으로 직원들 힐링센터로, 기자 교육 장소로, 또한 직원들 교육 장소로 사용될 예정이다.

 

국민문화신문사는 인터넷신문으로 차별화를 위해 전문화된 문화신문으로 재 탄생했다. 예술인들의 생생한 소식을 전하는 예술문화 코너, 우리의 삶 속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다루는 사회문화 코너, 문화인들의 꽃이요, 장이 되는 공연 축제 등을 다루는  축제문화

코너, 우리 민족의 과거 역사와  현재 역사를 재 조명하는 역사문화 코너, 그리고 하루의 소식을 정리하는 뉴스 코너, 기업 단체 소식 등을 다루는 종합코너, 우리 지역에 생생한 소식을 전하는 지역뉴스 코너 등이 있다.

 

국민문화신문은 한국의 미래는 청소년, 청년에게 있음을 기억하고, 청소년 청년들에게 맞는 창조적인 문화를 개발하고, 보급하는 일들을 해나갈 계획이다.

 

111.GIF

용인센트럴코업 내에 있는 국민문화신문 용인본사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